교보생명 약관대출 체크하세요 본문

보험상품

교보생명 약관대출 체크하세요

2nd br. 2017. 10. 27. 23:53

보험 약관대출이란 다른 말로 보험계약 대출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는 보험 가입자가 그동안 낸 보험의 해지환급금을 담보로 한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출 한도는 해당 보험의 해지환급금을 기준으로 60~95% 정도로 적용이 되는데요. 다양한 보험 약관대출 중 금일은 교보생명 약관대출 조건과 자격 등을 한 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보생명 약관대출 자격

교보생명 약관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교보생명의 보험 상품에 가입된 가입자여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해지환급금과 만기보험금 중 작은 금액의 50~95%까지 적용될 수 있으며 상품 종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보생명 약관대출 조건

대출 금리는 약 3.46%에서 최고 10.5%까지 적용될 수 있으며 개인별로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방식은 만기 상환방식이며, 대출 기간은 보험계약 만기일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보험사 약관대출은 일반 은행이나 대부업체의 금리보다 더 저렴하게 책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교보생명 가입자라면 급하게 대출이 필요할 때 이런 약관대출 상품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보험 약관대출의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나 대출 수수료 등이 따로 부과되지도 않기 때문에 보험 가입자에게 매우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보험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