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신용대출 알아봤습니다 본문

보험상품

교보생명 신용대출 알아봤습니다

2nd br. 2017. 11. 2. 08:31

오늘은 교보생명 신용대출을 한 번 알아봤습니다. 보험사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의 종류에는 보험계약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등이 있는데요. 은행이나 캐피탈 회사와 마찬가지로 자금을 굴려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대출을 운영하고 있죠. 



그 중 교보생명 신용대출은 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 자격을 주기 때문에 교보생명 보험에 가입하신 고객이라면 한 번 고려해볼 만 한 상품인 것 같네요. 대출 상품의 정식 명칭은 교보NEW프라임 신용대출(플러스) 인데요. 소득 증빙이 가능한 교보생명 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최고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미 보험 가입 시 다양한 신용 평가가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절차가 간소하고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데요. 대출 금리는 연 4.21% ~ 9.12% 고정금리로 적용되고 있어 거의 제1금융권 수준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광고 위치 **


교보생명 신용대출의 대출 기간은 1~5년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대출 신청을 하려면 인터넷 융자센터에 방문하여 본인확인 후 신청서류를 작성하면 됩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보험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