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신용대출 조건 확인하세요 본문

보험상품

한화생명 신용대출 조건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30. 08:18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화생명 신용대출 조건과 자격에 대해서 확인해볼까 합니다. 한화생명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용대출은 한화생명 보험을 가입한 분 들에게 유리한 대출 상품이 될 수 있는데요. 정식명칭은 한화 스마트 신용대출로 직장인과 사업자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한화생명 신용대출 중 스마트신용대출(직장인)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연소득 2천만원 이상으로 만 26세 이상의 직장인 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3000만원까지 이며, 대출기간은 1년이네요.



한화생명 신용대출의 대출 금리는 연 4.5 ~ 13.5% 로 타 대출기관에 비해 상당히 낮은 금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단, 연체가 발생한 경우 연체 이자율은 최고 연 19%까지 적용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겠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별도의 대출 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으며, 신청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승진이나 소득 증가 등 개인 신용등급이 개선되는 경우 대출 금리 인하를 요청할 수 있는데요. 직장 생활을 하다가 이렇게 승진 등 호사가 있는 경우에는 꼭 금리 인하를 하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보험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