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신용대출 확인하세요 본문

보험정보

삼성생명 신용대출 확인하세요

2nd br. 2017. 10. 27. 00:02

어제 네이버 트랜드를 확인해 보니 전체적으로 대출에 대한 검색량이 무려 13% 이상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더라고요. 그만큼 최근 들어 대출을 받는 분들이 많아 지고 있다는 증거일텐데요. 이런 데이터가 보여 주듯이 근래 들어 삼성생명과 같은 보험사 대출도 동시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해서 다양한 보험사 대출 상품 중 삼성생명 신용대출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삼성생명 신용대출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여지는데요. 만약 삼성생명에 보험에 가입하여 1년이 지났다면 별다른 조건이 필요 없이 바로 대출 대상 자격이 됩니다. 단, 삼성생명에서 자체적으로 정한 대출 심사 기준에 부합해야 최종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알아 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삼성생명 신용대출은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진행할 수 있는 사이버 신용대출, 전화로 신청 가능한 전화로신용대출, 그리고 보험직장인 신용대출 등이 있습니다. 사이버 신용대출의 경우 직장이 없는 주부나 자영업자도 신청이 가능하며,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나 취급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좋은 것 같네요.


** 반응형 광고 위치 **


삼성생명 신용대출 조건은 금리가 연 6.9% ~ 14.33% 로 대체적으로 중저금리의 적당한 금리인 것 같습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원에서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5년까지 설정할 수 있네요. 마지막으로 대출 상환은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중 택할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대출금이 필요한 경우 삼성생명 보험 가입 고객 분들은 간단하게 이용하시기 좋은 신용대출 상품인 것 같습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보험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