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 신용대출 장점과 금리 알아보세요 본문

보험상품

보험사 신용대출 장점과 금리 알아보세요

2nd br. 2017. 6. 14. 03:24

보함사 신용대출 관련한 많은 얘기들이 있습니다. 보험사 신용대출이 일반 신용대출에 비해서 장점이 많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떤 점에서 장점이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금일은 보험사 신용대출에 대해서 그 장점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사 신용대출이란 보험사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으로 보험가입자에게 조금 더 유리한 조건으로 신용대출을 해주는 대출을 의미합니다. 옛날에는 보험약관대출이라고도 불렸죠. 보험사별로 다양한 조건의 신용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먼저 예로 KB 손해보험의 보험사 대출을 살펴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건들을 살펴보면 우선 대출 가능대상은 만 26 세 이상으로 대출 심사를 통과한 적격자여야 합니다. 다소 다른 대출에 비해 나이제한이 있는데요. 일반 신용대출 상품 중에는 20세 이상은 모두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하지만 대출 금리와 한도를 보시면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대출금리가 연 3.82%에서 12.98%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도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하네요. 일반 제2금융권 및 대부업체의 금리가 15~20%가 넘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꽤 괜찮은 조건이죠. 


** 반응형 광고 위치 **


보함사 신용대출은 그 조건만 따지고 본다면 거의 1금융권 수준의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보험가입을 오랫동안 한 가입자의 경우 3% 대의 금리로 최고 2천만원까지 신용대출을 받을 수도 있죠. 그만큼 보험상품 가입자체에 대해 보험사에서 심사 가점을 많이 주고 있어서 입니다. 혹시 급한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해야하는 경우 본인이 가입한 보험사의 신용대출 상품을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큰사각형 광고 위치 **


* 본 포스팅은 보험상품 및 관련 내용을 스크랩한 것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